본문 바로가기
두리뭉실 취미생활/운동하는 취미

일요일 자전거 라이딩, 63km

by YK Ahn 2024. 3. 24.
반응형

 자전거 변속기 쉬프터 변경 후 첫 라이딩이었다. 쉬프터를 바꿔보는 것도 이것을 스스로 바꿔본 것도 처음이라 약간 불안했는데, 변경 후 생각보다 훨씬 만족도가 높았다. 기존에 변속기어가 잘 바뀌지 않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것도 해결된 것과 더불어 변속도 오히려 더 쉬워지고 심지어 이번에 변경한 변속 쉬프터가 약간 더 가벼워서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최근에 50~60km정도의 약간 짧은 거리를 다시 타면서 오는 동관의 통사생태공원.  습하고 기온이 높은 여름날씨가 슬슬 시작되면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약간 줄어들었다.

 오늘도 최근에 같이 많이 라이딩을 하는 전회사 직장동료와 라이딩. 새롭게 같이 라이딩에 참여한 멤버가 있는데, 로드 자전거는 처음인데다 자전거를 빌려타고 와서 정비가 잘 안된 상태에서 타느라 2바퀴째에서 타이어 튜브에 펑크가 나면서 중도 하차하였다.

 타이어가 터진 자전거를 싣고 갈 차를 불러서 기다리는 중. 

반응형

댓글